29 1 0 2 0 0 26일전 1

영어입문노트

영어로 말하기를 위한 훈련

이런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해요 ◈ 영어 단어는 많이 아는데 문장으로 만들 수 없는 분 ◈ 영어 문법을 처음부터 시작하고 싶은 분 ◈ 복잡한 영어 문법 말고 간단한 영어 회화를 하는 데 필요한 문법만 배우고 싶은 분 ◈ 엄마가 먼저 영어로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분
이런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해요

◈ 영어 단어는 많이 아는데 문장으로 만들 수 없는 분
◈ 영어 문법을 처음부터 시작하고 싶은 분
◈ 복잡한 영어 문법 말고 간단한 영어 회화를 하는 데 필요한 문법만 배우고 싶은 분
◈ 엄마가 먼저 영어로 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분
안녕하세요! 솔쌤이에요! 반갑습니다!

저는 지금은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를 잘 구사하지만, 20년 전만 해도 영어 알파벳과 몇몇 단어만 아는 소녀였습니다. 저 역시 영어를 정말 잘하고 싶었고, 학교에서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고 일상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그래서 다니던 학교를 그만두고, 10일 만에 영어를 배우기 위해 말레이시아로 떠났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매일 좋아하는 영화를 쉐도잉하며 영어 연습에 몰두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의 목소리를 따라 하며 발음을 교정하고, 그들의 억양을 익히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그 결과, 정말 놀랍게도 3주 만에 영어가 귀에 쏙쏙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도 저는 매일 꾸준히 연습했고, 마침내 지금의 영어 실력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부끄러울 정도로 형편없던 영어 실력으로 석사 논문을 쓰면서도 포기하지 않았고, 그 과정을 통해 영어가 조금씩 늘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난 20년을 돌아보며, '한국에서 이렇게 영어를 가르쳐줬더라면 더 빨리 이해하고 영어를 구사할 수 있었겠다'라고 생각한 방법으로 현재 저는 학습자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제게 와서 배우는 학습자들은 하루 만에 간단한 문장을 구사하기 시작하고, 일주일에 한 번 수업을 하면서도 3개월 만에 기초 단어를 활용해 영어로 글을 쓸 수 있게 됩니다. 이 책에서는 그 방법들을 자세히 담아, 여러분도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책에서는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하는 연습을 많이 수록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의 뇌가 한국어로 수년간 세팅되어 왔기 때문에, 강제로 다른 나라 언어를 집어넣고 빼내는 과정을 반복해줘야 하기 때문이에요. 처음에는 머릿속에서 하고 싶은 말을 번역해야 하는 과정이 어려울 수 있지만, 걱정 마세요! 이 과정을 통해 점차 익숙해지고, 결국에는 자연스럽게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이 책을 모두 공부하고 나면 영어의 기본기가 다져져서, 다른 영어 강좌를 듣더라도 이해가 훨씬 잘 되고, 더 나아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를 잘하고 싶은 학습자 여러분!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영어 학습 여정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